메뉴 건너띄기
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한번에 찾는 복지시설 및 정보

복지정보

[복지뉴스] 개소 1년 '포천시 민원콜센터' 하루 178건 시민 불편 해소
  • 등록일

    2025.04.15

  • 조회수

    12

  • 시설종류

    지역주민

  • 카테고리

    복지뉴스

포천시 민원콜센터가 개소 1년만에 하루 평균 178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하면서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있다.

14일 경기 포천시에 따르면 민원콜센터는 지난 1년간 총 6만5320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하며 전화 돌림, 반복 설명, 무응답, 불친절 등 민원전화 4대 불만사항을 해소했다.

 

시는 지난 1년간 부서별 담당자 교육, 민원 친절 교육, 1대1 모니터링 등을 통해 상담사의 전문성을 높였다.

 

출처: 네이트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