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11.23
5
저소득지원
복지뉴스
부천시 원미구 약대동(동장 문화섭)은 GS파워와 함께 김장철을 맞아 약대동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지난 2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.
▲ 약대동(동장 문화섭)은 GS파워와 함께 김장철을 맞아 약대동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지난 21일 진행했다. |
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는 약대동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각 단체에서 한마음으로 동참했으며, 김장 10kg씩 취약계층 어르신들 22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.
▲ 약대동 주민자치회(회장 이경수)가 취약계층에 전달할 김장 김치를 포장하고 있다. |
전달식에 참석한 GS파워 김용진 처장은 “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나눔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”며 “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이경수 약대동 주민자치회장은 “약대동 취약계층을 위한 GS파워의 사랑나눔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될 것”이라며 “바쁜 와중에도 일손을 거들기 위해 참석하신 각 단체에도 감사하다”고 전했다.
문화섭 약대동장은 “GS파워와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각 단체의 어르신들을 위한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”며, “동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, 이웃사랑 실천에 최선을 다하는 약대동이 되어 달라”는 당부를 전했다.